본문 바로가기
리치왕의 분노 와우 클래식

흑요석 성소 10인 3비룡(황혼지대) 정석 공략

by 딥호두 2022. 11. 27.
반응형

 

흑요석 성소 10인 3비룡(황혼지대) 정석 공략

제가 생각했던거로 클리어가 되서 공유해봅니다

(힐러분이랑 탱커분들과 딜러분들 모두 잘해서 잡은듯하지만ㅋ 잡긴잡았어요~)

 

막공이나 10인업적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도움 조금은 되겠죠;;;?)

 

[제가 정리해본내용입니다]

 

저 부분에서 베스페론 잡고 포탈들어가서 신도잡는부분이 누락되었는데

그부분 추가해서 체크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일 위험할때가

쫄용 나올때랑 샤드론이랑 베스페론 같이 있는상태일대 생존기 순서인듯해요

 

모두 10인업적 화이팅입니다

 

제가 만들어본 영상도 참고해서 올릴게요

공대 첫트라이갈때 저대로 공대원분들에게 이야기드리고 진행했어요

 

감사합니다.

 

[필요하신분은 영상참고]

https://youtu.be/LoFDTqI4gs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