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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4.3패치 내용 및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내용

by 딥호두 2022.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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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30일 적용되는 2.4.3 패치

 

 

 

[소식 리스트]
1. 백엔드 개선
2. 콘솔 로비 업데이트
3. PC 로비 업데이트
4.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5. 편의성 개선
6. 버그 수정

 


1. 백엔드 개선

게임에 참가하려는 분들께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번에 게임 목록에 표시되는 게임의 최대 개수를 20개에서 40개로 증가시켰습니다.

 

2. 콘솔 로비 업데이트
온라인 영웅을 선택하고 주 메뉴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세 가지 온라인 플레이 옵션이 표시됩니다.


비공개: 게임 목록에 표시되지 않는 비공개 게임에 참가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려면 친구 목록을 이용하거나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게임 생성 도우미: 게임 목록에 표시될 공개 게임을 생성합니다.

게임 목록: 게임 목록을 보거나, 검색 기능을 이용하거나, 공개 게임에 참가합니다.

 

게임 생성 도우미

사용자 지정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도 추가되었으며, 이 카테고리에는 두 가지 옵션이 존재합니다:

공개 게임: 선택한 이름으로 게임 목록에 표시되는 공개 게임을 생성합니다.

 

 

난이도: 일반, 악몽, 지옥, 또는 세 가지 옵션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필터링합니다.

핑: 특정 연결 품질 이상의 게임만 표시되게 결과를 제한합니다.

 

게임 이름: 게임 목록 메뉴에서 PlayStation 컨트롤러의 삼각형 버튼이나 Xbox 컨트롤러의 Y 버튼, Nintendo Switch 컨트롤러의 X 버튼을 누르면 게임 이름 검색 메뉴가 열립니다. 여기에서는 게임 생성에서 사용한 것과 유사한 메뉴 구성을 이용하여 사용자 지정 및 사전 생성된 게임 이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카테고리에서 게임 이름을 검색하면 사용자 지정 카테고리에서 생성된 게임 결과만 표시됩니다. 사전 생성된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검색하면 동일한 사전 생성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생성된 게임 결과만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사전 생성된 악의 소굴 검색 옵션을 선택하면 사전 생성된 게임 결과만 표시됩니다. 반대로 사용자 지정 카테고리에서 "악의 소굴"을 검색하면 해당 문구가 포함되어 있는 사용자 지정 게임 이름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은 비밀번호의 유무와 관계 없이 게임 이름 검색 메뉴에서 직접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PC 로비 업데이트

2.4.3 패치에서는 게임 목록의 각 게임 위에 커서를 올리면 팝업되는 툴팁에서 연결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연결 품질에 따라 게임 목록에 표시되어, 참가할 게임을 고를 때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늘었습니다.

 

 

4.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강렬한 에너지가 혈관을 따라 흐르고, 가슴 속에서 희미하게 웅웅거리는 소리가 맥박을 뒤덮습니다. 7월 1일부터 5일까지, 수수께끼의 에너지원이 플레이어의 마법 아이템 발견률을 50% 증가시켜, 처치한 적에게서 마법, 희귀, 세트, 고유 전리품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아이템을 통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효과와 중첩됩니다.

 

5. 편의성 개선
게임플레이
소용돌이가 끝난 즉시 소용돌이, 도약, 도약 공격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공격의 발생 빈도를 결정하는 로직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소용돌이에 모든 장비의 공격 속도 증가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각 소용돌이 공격 사이의 프레임은 해당 캐릭터가 수행하는 기본 공격의 공격 프레임과 동일합니다(공격 속도 증가 능력치에 의해 조정됨). 쌍수 무기를 사용할 때는 각 무기 공격 프레임의 평균(반올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전반적으로 소용돌이 공격의 속도는 기존과 거의 동등한 수준으로 유지될 것입니다. 느린 무기의 공격 속도는 눈에 띄게 빨라질 것입니다.
컨트롤러의 일반 기술 메뉴에 "전리품 호라드림의 함에 보관하기"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아이템에 이 기술을 사용하면 아이템을 획득하여 호라드림의 함에 보관합니다(함에 빈 자리가 있어야 함).
호라드림의 함이 소지품에 있는 경우 직접 열 수 있는 키 지정이 가능한 마우스와 키보드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소지품 메뉴에서 호라드림의 함을 열 수 있는 새로운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능력치 포인트를 대량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PC와 콘솔에서 남은 능력치 포인트를 모두 할당할 때 확인 창이 표시됩니다. 레거시 그래픽을 사용할 때는 해당 옵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자동 지도 위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자동 지도 자동 열기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온라인
이제 PC 로비에서 게임을 더블 클릭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Switch 플레이어는 이제 게임 내 친구 목록을 통해 친구의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목록 크기가 20명에서 40명으로 2배 증가했습니다.
게임을 선택했을 때 상세 정보 패널과 게임 목록의 게임 상세 정보를 불러오는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D2R을 플레이하는 친구가 친구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콘솔 플레이어의 설정 메뉴에 게임 이름 표시를 켜고 끌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6. 버그 수정
게임플레이
데커드 케인이 호라드림의 함에 있는 아이템을 감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함이 주 소지품에 있을 때는 아이템을 감별할 수 있습니다.
단거리 소용돌이가 공격을 한 번도 하지 않고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서진 무기의 속성과 공격력이 소용돌이에 계속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용돌이의 첫 번째 공격이 나머지와 다르게 취급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쌍수 무기를 사용할 때, 첫 번째 공격도 나머지와 동일하게 대상을 두 명 선택합니다.
고레벨 용병의 부활 비용이 일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체 기술이 오른쪽 클릭만 사용할 때 시체를 대상으로 자동 지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온라인
PC에서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로비 게임을 선택하고 참가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시스템 메시지를 표시하는 채팅 폰트 색상을 사용해서 개발자로 가장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귓속말을 하는 동안 로비의 조각상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비공개 게임에 참여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드코어에서, 사망한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를 적대적으로 지정했을 때라도, 두 플레이어 모두 서로를 적대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시체에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6자리 이상의 래더 순위가 캐릭터 이름과 겹쳐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선택
간혹 가장 최근에 플레이한 캐릭터가 목록 최상단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론트엔드에서 보조 장비 도리깨의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언어
기타 현지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안정성 및 성능
상인에게서 장시간 새로 고침 버튼을 누르면 발생할 수 있던 성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강제 종료 및 안정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매찬적용 실제 확인영상]

https://youtu.be/jFYkKKmG-d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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